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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보고 22년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문(신당종합사회복지관)
22-07-01 17:33 806회 0건

 

 

22년도 신당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신당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납품기간 : 2022. 09. 01. ~ 2023. 08. 31. (12개월) 

 다. 납품품목 :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곡류 및 공산품 등 

 라. 납품장소 : 신당종합사회복지관 지하1층 식당

 마. 예정금액 : 금 이억칠천사백구십만오천원(\274,905,000원) 

 ※ 보조금 지원 금액으로 가감될 수 있음.

 바.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입찰(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

 사. 물품설명 :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주요 취급 식자재 품목 참조

 

2. 입찰일정

 가. 입찰일정 

  1) 입찰공고 : 2022. 7. 6.(수) ~ 2022. 7. 20.(수) (조달청 나라장터, 본관 홈페이지)

  2)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2. 7. 6.(수) ~ 2022. 7. 20.(수)

  3) 입찰서류심사 발표 : 2022. 7. 21.(목) 15:00 (본관 홈페이지 공지) 

  4) 제안설명회 : 2022. 7. 22.(금) 15:00 (서류심사 선정업체에 한함)

  5) 업체선정 : 2022. 7. 25.(월) 15:00 (본관 홈페이지 공지)

  6) 계약체결 : 업체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3. 입찰 참가안내

 가. 제출기간 : 제출기간 : 2022. 7. 6.(수) ~ 2022. 7. 20.(수)

 나. 제출장소 : 신당종합사회복지관 3층 사무실(서비스제공팀)

 다. 제출방법 : 방문 및 우편접수(마감일 도착 분에 한함)

                   (04598)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11길 22, 신당종합사회복지관 3층

                ※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첨부함.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

 나. 공고일 현재 사업장이 서울 및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으로 영업형태가 신고 된 업체 

 다.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공산품 등)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라. 2022년 6월말 기준 사회복지시설 납품실적이 3년 이상 있는 사업자

 마.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바.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밑반찬) 작성 및 영양 관리,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점검, 무료급식소 소독 등의 전문 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

      한업체

 사.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하며, 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

 아. 식자재 납품 시 소량물품 납품이 가능한 업체(예 : 1kg → 600g)

 자. 제안 설명회 일자에 참석이 가능한 업체

 차.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음.

 

5.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1호】

 2) 업체 기초조사표 1부 【별지2호】

 3) 납품거래실적현황 1부 【별지3호】

 4) 주요 취급 식자재품목 단가표 1부 【별지4호】

 5) 서약서 1부 【별지5호】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영업신고증 사본 1부

 8)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9)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10)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1) 냉동ㆍ냉장차량 관련 서류(차량등록증, 보험증권, 소득필증 등) 사본 각 1부

 12) 사업장 소독필증 사본 1부

 13) 국세ㆍ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4) 업체소개서 및 제안서 1부(업체의 자유양식)

 ※ 사본에는 모두 “원본 대조필” 날인, 모든 서류는 밀봉하여 제출바람.

 

6. 낙찰자 선정방법

 가. 제출된 입찰서류 및 제안설명회를 통해 본 복지관 심사위원이 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시스템, 업체신뢰도, 서류구비 및 제안서의 충실성 등)에 의거

      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1개 업체를 선정

 나. 1차 서류심사는 심사위원의 고득점 순으로 업체를 선정하여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

 다. 2차 현장평가는 1차 서류심사에 통과한 업체를 대상으로 제안 설명회를 실시하고,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심사ㆍ평가를 통해 심사위원의 최고점수와 최하점수를 제외한 합

      산 점수 중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 업체를 선정

 라. 협상순서는 합산 점수의 고득점자 순에 의하되,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

 마. 최종 낙찰통보는 본관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

 바.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함. 

 사. 낙찰자는 계약 금액의 100분의 20 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계약 체결 전 또는 계약 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함.

 아. 최종 낙찰자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신당종합사회복지관 회계에 귀속됨.

 

8. 입찰의 무효 및 낙찰의 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 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

 

9. 입찰참가 시 유의사항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 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하여 주시기 당부함.

 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경우

 나.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다.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복지관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라. 납품 기사가 복지관 측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마.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10. 기타사항

 가.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음.

 나.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 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등 기타 제안모집에 필요한 모든 사항

     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음.

 다. 채택된 제안서는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수용하여야 하며,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 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함.

 라.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고,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마. 본 공고는 신당종합사회복지관(http://www.shindang.or.kr), 나라장터(http://www.g2b.go.kr) 에 게시됨.

 바. 문의사항 : 신당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제공팀 강명희 (02-2231-18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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